세상 모든 숨결이 맑아지는 푸른 기술.
고객센터
FAQ
FAQ
-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게 가장 적합한가요?집진기 추천 사양 찾기
고객님의 작업환경, 분진의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정해야 합니다. 스스로 제품을 선정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온라인 또는 전화(1577-6182)를 통해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
- 견적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견적요청 바로가기
견적서를 받길 원하시는 경우 전화(1577-6182)를 통해 요청하시거나 홈페이지 온라인 견적을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납기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납기일은 제품사양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. 정확한 납기일은 전화(1577-6182)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- 방문 상담은 가능한가요?
네. 전화상으로 내용 전달이 어렵거나 작업 현장 확인이 필요한 경우 무료현장방문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- 배송은 어떻게 해주나요?
설치공사를 같이 의뢰한 경우 설치 담당자가 직배송을 해드리며, 단품으로 구입하신 경우 화물, 택배, 퀵서비스, 함바차량 등 원하시는 운송수단을 이용해 배송해 드립니다.
- 무상 A/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무상 A/S 기간은 1년이며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A/S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?A/S신청 바로가기
A/S 신청은 (1577-6182) 전화를 통해 신청을 하시는 방법과 홈페이지 A/S 신청하기 접수를 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.
- 카드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카드결제 바로가기
집진기는 고객사와 당사 간의 협의를 통해 카드 결제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이용방법은 우측의 카드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